티스토리 뷰

비긴어게인3 재방송 스칼리제로 성 다시보기

 

 

최근 13화까지 방송된 비긴어게인3 in ITALY, 비긴어게인은 우리나라에서 정말 실력있고 인기있는 가수들이 자신들을 잘 알아볼 없는 외국인들 앞에 서서 자신들의 음악적인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관객들의 반응을 즉흥적으로 볼 수 있는 음악프로그램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얼굴만 보더라도 많은 팬들이 환호성을 치겠지만, 외국에선 알아보는사람이 드물것이다 라는 것인데, 요즘 유튜브를 통해 우리나라의 각종 TV 프로그램 등이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특히나 개인방송 관련해서는 정말로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는 우리나라의 유튜버들이 많기에 알아보는사람들이 많을텐데, 그래도 다행이 방송을 보면 알아보는사람은 많지 않았던 것 같았습니다. 

 

 

이수현&김필 - a whole new world

이번 비긴어게인3의 맴버는 정말 정예맴버같습니다. 목소리만 들어도 행복해지는 박정현, 그리고 이수현, 다재다능한 천재적인 헨리, 그리고 든든하게 받쳐주는 하림, 중후한 목소리로 박정현, 이수현과 잘 어울리는 김필까지 정말 뺄래야 뺄 맴버가 없습니다. 특히나 최근 13회에서 화재가 되는것은 김필과 이수현의 A Whole New World 입니다. 

 

그들이 부른 "A Whole New World"는 최근 디즈니에서 개봉한 영화 "알라딘"에서 알라딘이 램프의 요정 지니의 힘을 빌어 왕자가 되어 쟈스민 공주와 함께 마법의 양탄자를 타고 밤에 데이트를 할 때, 부르는 노래입니다. 정말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의 이 노래를 정말 목소리만 들으면 행복해지고 저절로 마음이 안정이되는 이수현과, 김필의 중후한 매력이 담긴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건 세상에서 비긴어게인3밖에 없습니다.

 

 

이번화에서 정말 다른건 다 떠나서 이 둘의 "A Whole New World"는 꼭 꼭 들어야합니다. 정말로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이를 못보신분들이 분명히 있으실 것 같은데 유튜브같은곳에서 분명 짧은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지만,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통해서 전체적으로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노래부분만 보는 것 보다 전체적으로 맴버들의 공연또한 보실 수 있으니 말입니다.

 

비긴어게인3는 JTBC에서 방송하는 예능이기에, JTBC, 그리고 JTBC2, JTBC4 에서 재방송됩니다. 보통 낮12시쯤, 그리고 밤 10시 이후 재방송되고있는데 이는 평일에 그렇습니다. 금,토,일요일에는 특히나 재방송을 많이합니다. 새벽부터 아침까지, 그리고 저녁에도 많이 재방송을 하고 있는데, 시청률 4%가 넘는 인기프로그램이기에 재방송을 더더욱 많이 해주는 것 같습니다.

 

 

비긴어게인3를 보면서 가수들의 실력에도 감탄하지만, 무엇보다 재미있는것은 외국인들도 우리랑 비슷한 마음일까? 하는 궁금증에 대한 답을 볼 수 있는 것에서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를 잡을 수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도 제작되고있는 다양한 컨텐츠 중 "외국인반응"이라는 것이 인기있는만큼 비긴어게인3 또한 이탈리아 현지인들은 과연 우리나라 가수들의 목소리를 듣고 어떤 반응일까 하는 궁금증을 해소시키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역시나 외국인들 또한 듣는귀는 우리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박정현의 목소리 김필의 목소리, 이수현의 목소리, 그리고 헨리, 다양한 가수들의 목소리를 듣고 역시나 우리와 비슷한 반응을 보이고 노래가 끝난 뒤에는 엄청난 환호까지 해주고 특히나 신기한점은 한국어로 된 노래를 하는것에 대해서도 정말 진지하게 듣는다는 걸 보고 놀랬습니다. 

 

 

예전같았으면 쟤네 뭐지? 하고 그냥 지나갈 것 같지만 요즘엔 한류가 세계적으로 인기있기에 한국어로 노래를 불러도 듣고있는분들이 많은걸 보면 정말 신기해집니다. 물론 외국노래를 부를 때보단 보는사람이 적은게 살짝 아쉽긴 합니다. 이번 비긴어게인3에서 환상의 캐미를 보여주고있는 헨리와 이수현의 모습이 정말 친남매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이수현의 친오빠는 따로있지만 정말 헨리도 이수현의 친오빠처럼 지내는걸 보면 그리고 각각의 맴버가 화합하면서 서로 화음을 넣어주고 이들을 한 화면으로 본다는 것 자체가 정말 신기하고 현지에서 라이브로 듣는사람들이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비긴어게인3는 금요을 오후9시에 방송이되는데, 저는 항상 본방을 볼 때마다 느끼는건 아. 노래방가고싶다. 라는 것 입니다. 정말 보고있으면 명곡들이 흘러나와 나도모르게 흥얼거리며 노래방가고싶은 생각이 드는 것 입니다. 이런생각 저만하는건 아닐꺼라 생각이 듭니다. 승승장구하며 동시간대에 장르별, 그리고 종합1위 시청률을 자랑하고있는 비긴어게인3 항상 응원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