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11 PRO MAX 한국 가격 출시일

 

 

아이폰 시리즈

아이폰의 11번째 시리즈 아이폰11이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우리나라 주요 이동통신사 SKT,KT,그리고 LG유플러스에서 진행된다고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폰 11 POR,그리고 아이폰 11 PRO MAX 의 용량은 64GB ~ 512GB까지 다양하게 출시됩니다. 아이폰11 PRO의 경우는 64GB, 128GB, 256GB로 출시되며 MAX의 경우는 64GB, 256GB, 512GB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 두 모델은 색상 또한 다르게 출시되는데 프로의 경우 퍼플, 그린, 옐로우, 블랙, 화이트, 레드 이렇게 6개의 색상으로 출시가되며, 프로 맥스의 경우 골드, 스페이스그레이, 실버, 미드나이트, 그린 등으로 출시됩니다.

 

이번 아이폰 11 PRO, 그리고 MAX의 스펙에 대해서도 아이폰을 사용하시고 아이폰만을 그동안 사용하셨던분들이라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일단 슈퍼레티나 XDR 디스플레이 기술이 탑재되었다고 하는데, 해상도가 엄청 선명하고 품질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은 선명한 화질 때문에, 그리고 카메라 때문에 많이 사용하시곤 하는데, 아이폰 11의 경우 뒷 패널 카메라가 무려 3개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최대 난재인 배터리 부분에서도 기존 아이폰10보다 5시간정도 베터리가 오래간다고 하며, 3개의 카메라가 탑재된만큼 사진이나 동영상에 대한 퀄리티 또한 매우 좋아졌다고 합니다. 초당 60프레임에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4k 화질의 동영상이면 집에있는 커다란 티비에서 봐도 정말 깔끔한 화질이 나온다는말인데, 애플은 동영상이나 사진기술 즉, 카메라 기술에 엄청나게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이미 얼굴인식으로 보안을 해제하는 기술 안면인식기능은 이전 모델들부터 있었고, 방수기능까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최대 4m 깊이의 물속에서 30분정도 방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같은경우 1200만화소의 고화질 사진을 담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의 장점 중 하나는 사진을 찍을 때, 따로 사진어플을 받지 않아도 다양한 모드에서 촬영이 가능한점 같습니다. 인물모드의 경우 정말 사진이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마치 사진작가가 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런 아이폰11, PRO, MAX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면 아이폰10에서 XR ,XS , XS MAX 이렇게 3가지 버전이 있던 것 처럼 이번 아이폰11에도 아이폰11, 아이폰 11 PRO, 아이폰11 PRO MAX,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일단 아이폰11의 경우 99만원대로 출고가 된다고 합니다. PRO는 139만원대로 출고되고, PRO MAX의 경우 155만원에 출고된다고 합니다. 절대 싼 가격은 아닙니다.

 

이번에 아이폰 11이 출시되면서 기존에 출시되었던 이전버전 아이폰XS, XR 등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하는데, 굳이 완전 신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분이라면 아이폰 XS나 아이폰XR을 구입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애플 입장에서는 기존 제품이 재고가 많은걸 원치 않기에 싼값에 판매를 해주는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